대표이사 인사말
Leading beyond chemistry
안녕하세요, 에보닉코리아 대표이사 최윤영(Thomas)입니다.
170년 전통의 혁신과 전문성을 자랑하는 에보닉은 독일계 다국적 기업이며 특수화학회사입니다. 현재 독일 에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00여 개국에서 제품 생산 및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eading Beyond Chemistry. 우리의 존재 이유는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함입니다. 우리는 특수화학회사로 화학을 넘어서 삶을 개선하기 위해 현재와 미래를 선도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가치를 창출하고, 기업 내, 외부에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원동력입니다.
Evonik Worldwide의 한국 법인 에보닉코리아는 이러한 모토를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SKC Peroxide Korea Co., Ltd는 SK picglobal과 합작 회사로 울산에 과산화수소 공장을 운영하여 국내 유일의 HPPO용 과산화수소와 전자급 과산화수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부천에 실험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보닉코리아 서울 사무소에서는 에보닉의 핵심가치인 성과, 신뢰, 개방성, 민첩성을 더욱 진보된 역량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새로운 사내 문화를 도입,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예로, 전 직원의 국문 직급 체계를 공식적으로 없애고 모든 직원이 영어 닉네임만으로 호칭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사내 문화의 한 축으로 기존의 시간 유연근무제에 더하여 신뢰를 바탕으로 한 스마트워크/오피스 시스템을 운용하며 개방성과, 신속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더욱 탁월한 성과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에보닉코리아는 우리가 가진 강점에 집중하는 동시에 고객과 임직원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 없이 고민하고, 행동하고, 도전합니다.
에보닉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