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닉, 시장을 선도하는 고용량 바이오가스 멤브레인 출시
- 시장에서 가장 큰 용량을 제공하는 SEPURAN® Green G5X 11”
- 지속 가능성 및 탈화석화를 지향하는 개선 프로젝트에 이상적
- 고객의 비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설계된 고용량 멤브레인
에보닉은 현재 시판 중인 동종 제품 중 최대 용량을 자랑하는 최신 바이오가스 멤브레인 SEPURAN® Green G5X 11”를 출시했다. 대규모 매립지, 농업, 유기 폐기물 및 폐수 처리 프로젝트에서 바이오가스를 재생 가능한 천연가스(RNG)로 개선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 멤브레인은 바이오가스 개선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 향상을 극대화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이 제품의 출시는 매립지 및 기타 대형 RNG 프로젝트의 대용량 바이오가스 개선 프로젝트에서 우리 멤브레인에 대한 수요 증가를 해결한다.”라고 에보닉의 바이오가스 멤브레인 글로벌 이사인 Jennifer Doerper는 언급했다. 또한, “시장을 선도하는 SEPURAN® Green G5X 11”의 용량은 비용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다.”라고 덧붙였다.
SEPURAN® Green G5X 11”는 SEPURAN® Green G5X 6”L보다 두 배 큰 용량으로 설계되어 매립지 중 유량이 많은 프로젝트에 이상적이다.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에보닉의 3단계 구성으로 메탄 회수율을 극대화하고 높은 온 스트림 시간을 구현하는 데 탁월하다.
또한, 에보닉의 SEPURAN® Green G5X 11”는 더욱 컴팩트한 시스템으로 배관 연결 및 용접 시간이 적고 정밀한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작동이 간편하다.
올해 말 생산에 들어갈 예정인 신제품 SEPURAN® Green G5X 11”는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리는 RNG WORKS 전시회 기간 동안 에보닉 부스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 에보닉의 멤브레인 기술 전문가들이 맞춤형 바이오가스 솔루션에 대해 적극 논의할 예정이다.
에보닉은 2011년 바이오가스의 효율적인 개선을 위한 첫 번째 멤브레인 제품인 SEPURAN® 그린을 시장에 출시하며 향후 멤브레인 사업의 기반을 마련했다. 이후 질소, 헬륨, 수소, 천연 가스 및 나노 여과 응용 분야를 위한 멤브레인 제품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현재 에보닉의 멤브레인은 북미의 200개 바이오가스 시설과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바이오가스 시설에서 사용되고 있다.
더 알아보기
회사 정보
에보닉은 독일계 다국적 기업이며 특수화학 회사입니다. 현재 에보닉은 100여 개국에서 제품 생산 및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보닉은 2023년 기준으로 약 153억 유로 매출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약 16억 6,000만 유로 영업 이익으로 고정적인 사업을 보전하고 있습니다. 에보닉은 화학을 넘어 혁신적이고, 수익을 생산하는 것과 함께 계속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고객들을 위해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약 3만3천명의 직원이 공동의 목표인 현재와 미래의 삶을 보완하기 위해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에 예측 또는 기대가 표현되어 있거나 당사의 진술이 미래와 관련된 경우, 예측, 기대 또는 진술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및 불확실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 또는 개발은 운영 환경의 변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에보닉 또는 그룹사는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예측, 기대 또는 진술을 명시할 의무가 없습니다.